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큰 성 바벨론 . . .  복술을 인하여 만국이 미혹되었도다

퐈르마키아는 무엇입니까(What is Pharmakia)?

사전에 의하면 퐈르마키아 / 퐈르마케이아 (영어의 Pharmacy[약국], 약사[Pharmacist] 조제약[Pharmaceutical])는 원래 '약 또는 마법의 사용'이라는 의미였는데 이후에 '중독', 더 나아가서 '마술'을 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트롱 번호 G5331

pharmakeia/퐈르마케이아

From G5332; medication (“pharmacy”), that is, (by extension) magic (literal or figurative): - sorcery, witchcraft.

G5332에서 유래; 약물 치료 (“조제술”), 이는, (확대로)마법(魔法), 마술(魔術)(글자 그대로 혹은 상징적으로): - 복술 등등.

한글개역은 '술수'(sorcery), KJV'마술'(sorceries)로 번역하였는데 이는 '육체의 일'(the works of the flesh)중 하나로서 언급되어 있습니다. 70인 역본에서 8회 나오며, 47:9, 12에서 케솁(마술, 요술, 점장이, 주문 등)의 역어로 사용되어 각종 '마술이나 사술'을 나타내고, 7:11,22; 8:7,18에서 라트(비밀, 신비)의 역어로 사용되어 '은밀하거나 신비한 마법'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지혜서 12:4; 18:13에서 '마법, 마술'이란 의미를 지닙니다.

(medicine), 마력있는 약(magic potion), 독약(poison) 등은 상기한 이 단어군의 기초가 되는 개념을 제시해 줍니다. 마력있는 약(potion)에는 독약(poison)을 섞습니다. 그러나 항상 주문과 또한 마술 예식에서 영들의 임재를 촉진하기 위해 풀잎을 모아 준비해 두는 마술적 전통이 있었습니다(8:17의 마지막 문장을 참조하세요. "그들이 나무가지를 그 코에 두었느니라"). 약품의 사용은 그것이 나중에 불행한 죽음(독약)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런 종류의 마법은 더욱 광범위한 마술의 관습을 낳게 하는 수단이 되었으며 그것은 미신을 통하여 종교와 특히 우상 숭배와 밀접하게 결합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그리스도 교회를 오래 괴롭혀 왔으며, 어떤 곳에서는 그것을 기독교화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기독교, 즉 기도원 같은 곳에서 어떤 물건이나 약을 비법으로 사용하는 것을 삼가고 제거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기독교 신자들에게 큰 피해를 주며, 심지어 독살까지 하게 됩니다(참조: R.Earle).

퐈르마케이아는 신약 성경에서 세 번 언급되었습니다. 한 번은 갈라디아서에서 술수(術數) / 마술로 그리고 요한 계시록에서는 복술(卜術) / 마술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520절을 살펴보겠습니다. 내용이 잘 이해되도록 16절부터 21절을 읽겠습니다.

5:16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따라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17 육체의 소욕은 성령을 거스르고 성령은 육체를 거스르나니 이 둘이 서로 대적함으로 너희가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18 너희가 만일 성령의 인도하시는 바가 되면 율법 아래에 있지 아니하리라 19 육체의 일은 분명하니 곧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과 20 우상 숭배와 술수와 원수를 맺는 것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것과 분리함과 이단과 21 투기와 술 취함과 방탕함과 또 그와 같은 것들이라 전에 너희에게 경계한 것 같이 경계하노니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요

여기서 술수(術數)라는 단어는 육체의 일들 또는 육체의 욕망으로 약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 이제 계시록 1823절을 살펴보겠습니다.

18:21 이에 한 힘센 천사가 큰 맷돌 같은 돌을 들어 바다에 던져 가로되 큰 성 바벨론이 이같이 몹시 떨어져 결코 다시 보이지 아니하리로다 22 또 거문고 타는 자와 풍류하는 자와 퉁소 부는 자와 나팔 부는 자들의 소리가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들리지 아니하고 물론 어떠한 세공업자든지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보이지 아니하고 또 맷돌 소리가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들리지 아니하고 23 등불 빛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비취지 아니하고 신랑과 신부의 음성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들리지 아니하리로다 너의 상고들은 땅의 왕족들이라 복술을 인하여 만국이 미혹되었도다 24 선지자들과 성도들과 및 땅 위에서 죽임을 당한 모든 자의 피가 이 성중에서 보였느니라 하더라

바벨론이 약물을 사용함으로써 모든 나라들이 미혹되었다고 말합니다. 이제 연결이 되시나요?  

이  스캐빈저들은 공식적으로 약으로 분류되지는 않았지만, 이 단어는 사전이 약물이라고 정의하며, 약물 또는 약제(藥劑) 질병이나 신체의 이상을 치료 또는 완화하기 위해 먹거나, 바르거나, 직접 주사하는 등의 방법으로 생물에게 투여하는 물질을 통틀어 말합니다. 우리는 마술의 약을 할리우드에서 나오는 마녀가 마력(魔力)으로 만드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날 제약 회사가 새로운 백신을 만드는 것과 마녀가 마력 있는 약(magic potion)을 만드는 것은 그다지 다르지 않습니다. 백신 성분들을 미국의 질병 관리 센터 웹 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다음과 같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뇌를 손상시키며 치매 및 알츠하이머병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포름알데히드 별칭 방부제이며 발암성 물질입니다. 49.6 수은을 포함하는 티메로살. 티메로살(수은 방부제)은 신경 독성이 있으며 면역 및 뇌 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매니큐어 제거제로 알려진 아세톤도 들어 있습니다. 아세톤 자체의 독성이 강해 피부나 호흡기를 통해 인체에 흡수될 경우 신경세포, 호흡기, 소화기 및 각종 장기에 장애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절대로 경구로 섭취해서는 아니 되는 다른 많은 의심스러운 화학 약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러한 독물을 몸에 직접 주입합니다. 또한 백신에는 태아, 닭 돼지, , 원숭이, , 토끼, 소 등이 사용되며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야 말로 마녀의 마력 약이 아니겠습니까? 근본적으로 조제술은 여러 가지 독물 특허를 받아 독약을 조합하여 포장을 하고 특정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주된 문제는 독물이며 백신은 극도로 독성이 있으며 신체에 삽입 될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리 시스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파라켈수스(Paracelsus)는 독물학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는 모든 것은 독이며 독이 없는 것은 존재하지 않으며 용량만이 독이 없는 것을 정한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파라켈수스는 수은(mercury), (lead), 구리(copper) 및 금(gold)과 같은 금속이 몸을 정화 할 수 있다고 생각한 광신적 신비주의자였습니다. 그는 종종 병든 자들을 수은으로 치료하려한 자로 유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라켈수스의 수은 치료법으로 인하여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여전히 백신에서 수은을 볼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 파라켈수스 - 본초학자연금술사점성술사, 광의의 오컬티스트이다독물학의 원칙을 확립했으며. . .파라켈수스의 가장 중요한 유산은 의약학, 과학, 신학의 스콜라적 방법론을 비판한 것이다. . . 그의 통찰은 현대 의약학과 과학으로 향하는 동적인 토대를 마련했다.

실제로 연금술의 주요 목표는 납과 수은과 같은 비금속을 금으로 바꾸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연금술은 모든 질병의 치료법을 찾기 위해서였으며 최종적으로 생명을 연장 할 수 있는 비약을 찾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그의 목표는 불사의 몸과 금을 만드는 철학자의 돌(philosopher's stone)이었다고 합니다. 아조트는(연금술에서 모든 금속의 원소로 여겼던) 수은이며 만능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라켈수스의 보편적 치료법을 정의한다면 아조트(azoth)가 그의 만능약물이었습니다. 자 이제 이것을 기억에 두시고 이 모든 정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알아봅시다.

태호복희와 여와 그리고 유전자고리 / ⓒ hy인산인터넷신문

 

 

 

히기에이아의 잔(The Bowl of Hygeia)은 약국의 상징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나무 위키: 히기에이아건강의 여신- 1849412일 발견한 탄소질 소행성으로 소행성대 내에서 4번째로 큰 동시에 4번째로 무거운 천체로 어원은 그리스 로마 신화의 건강의 여신이다

출처 : 한국의약통신(http://www.kmpnews.co.kr)

고대그리스의 의학과 약학 -유럽 약국들의 마크에는 히기에이어의 잔과 아스클레피오스(Asklepios, 그리스醫神) 뱀이 자주 쓰인다.
그리스신화 아폴론(太陽神)의 아들이며 반인반마(半人半馬) 케이론에 의해 양육되면서 의술을 배웠다는 의신(醫神) 아스클레피오스와 그의 딸 히기에이어, 그리고 실존 인물로 의학 창시자 의성(醫聖)으로 불리는 히포크라테스(Hippokrates:BC460~377)등이 그리스 태생이다.

그리스신화에 의하면 아클레피오스는 제우스신의 아들 아폴론(의신)과 코로니스(인간) 사이의 아들로 태어나 켄타우로스족()(반신반마)인 케이론 밑에서 의술을 공부했다. 이런 아스클레피오스(Asklepios)는 환자진료 차 산야를 넘나들 때 굵은 지팡이를 짚었는데 그 지팡이에는 한 마리 성스런 뱀(聖蛇)이 똬리를 틀고 늘 엉켜 붙어 있었다. 의사는 지상의 모든 것을 다 아는 성사에게 배운 약초와 수면법 등을 써서 병자를 치료했다고 한다.
아스클레피온에서는 성사(聖蛇)가 사육되었고 이 성사들에게 사료를 주는 역할을 의신의 딸 히기에이어가 맡았는데 뱀의 먹이를 담았던 그릇을 히기에이어의 잔이라고 부르며 약학의 심볼로 성사와 이 잔의 그림이 쓰인다.

참 재미있습니다. 의사는 지상의 모든 것을 다 아는 거룩한 뱀에게 배운 약초와 수면법 등을 써서 병자를 치료했다고 합니다.

한국에도 이와 비슷한 태호복희와 여와 이야기가 있습니다.

글 출처: 삼신할매 마고에서 시작된 한민족http://www.hyinsantv.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192&idx=145546

여와에 대한 설화도 놀라운 이야기가 많다. 그 대표적 우연의 일치가 기독교 야훼, 여호와가 바로 여와라는 이야기가 있다. 그것을 뒷받침해 주는 그녀의 생명 탄생 능력을 그린 이야기에는 '진흙으로 형상을 빚어 혼령을 불어넣어 이래 만에 사람되게 하였다.'는 설화도 있다. 사람이 알에서 태어난 설화와 같은 맥락으로 여긴다면 그녀는 아마도 자연 치유 능력이 상당한 사람이 아니었을까 하고 유추해 본다이처럼 태호복희와 여와를 형상한 그림은 천지 자연의 이치를 담아낸 생명의 근원과 밀접한 관련으로 형성되었다고 볼 수 있다. 그 영향으로 볼 수 밖에 없는 세계보건기구(WHO)의 상징이나 기타 의료계통 마크들이 유사한 형태를 띄고 있는 것은 우연의 일치일까? 미스터리로 취부되고 있는 이러한 역사의 줄기들도 하루 빨리 연구하고 정리하여 교육되어지기를 기대한다.

자 이제 아스클레피오스(Aesculapius)를 살펴봅시다.

나무 위키: 아스클레피오스(Aesculapius) -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의술의 신아폴론의 아들이며, 고대 그리스 로마시대 의학의 상징적 존재이다. 아스클레피오스는 기원전 800년 경에 살았던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에도 이상적인 그리스의 의사로 언급되고 있으며플라톤 역시 히포크라테스를 아스클레피오스의 자손이라는 의미의 아스클레피아드(Asklepiade)’라 불렀다히포크라테스 선서문에서도 두 번째로 등장하는 신의 이름이기도 하다이렇듯 아스클레피오스는 기원전부터 유능한 의사의 대명사였다.

의학의 상징인 거룩한 지혜의 뱀은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에도 나타납니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의료 산업의 상징으로 카두케우스(caduceus)를 사용합니다. 카두케우스는 두 마리의 뱀이 감기고 꼭대기에 쌍날개가 있는 헤르메스(Hermes)의 지팡이를 의미합니다.  헤르메스의 지팡이도 의학의 상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헤르메스는 연금술사(alchemy)의 신이기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문헌인 길가메쉬 서사시에도 치유의 상징인 나무에 걸린 두 마리의 뱀이 나옵니다. 참 흥미로운 것은 의학의 상징으로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1마리) 대신 카두케우스를 사용하는 것은 착각이 아닙니다.

자 이제 바포메트(Baphomet)의 이미지를 찾아봅시다.

위키백과: 바포메트(Baphomet)는 유명한 기독교의 악마의 하나로 검은 미사를 맡은 산양의 머리를 가졌다. 바포메트의 기원은 명확하지 않지만, 11세기 말부터 12세기의 라틴어 서간 등에 나타나는 것이 가장 오래된 기록이다. 당초는(기독교인이 상상하는이교의 신을 가리켜십자군의 기록에도 회교 사원을 바포메트의 신전으로 하는 기술이 있다. 후의 1300년대 초두에 템플 기사단에 대한 이단 심문시에 바포메트이 크게 다루어지게 되었다. 템플 기사단은, 1307년에 필리프 4세에 의해 우상 숭배의 규탄을 받았을 때, 이 바포메트의 우상을 드리고 있었다고 여겨지고 있다. 19세기에 영국 그리고 템플 기사단이 정말로 이단이었는지에 관한 논쟁이 일어났을 때, 바포메트가 재차 주목을 받았다. 19세기 이후엔 오컬트나 악마주의의 세계에서 바포메트는 유명하게 되지만, 이것에는 엘리파스 레비가 그린 인산인해양의 머리를 가지는 바포메트의 그림의 영향도 크다.

  남성 인체를 나타내는 카두케우스(caduceus)를 볼 수 있습니다. 바포메트는 남성과 여성 모두를 의미하는 양성적 존재입니다.

바포메트는 자웅동체(hermaphrodite)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웅동체(hermaphrodite)라는 단어는 사랑의 여신으로 알려진 아프로디테와 헤르메스 사이에 태어난 아들에서 유래합니다.  

위키백과: 헤르마프로디토스(고대 그리스어: Ἑρμαφρόδιτος [hərˌmæf.rəˈdaɪ.təs][*])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헤르메스와 아프로디테 두 신들 사이에 태어난 아들이다오비디우스의 변신 이야기에 따르면 본래 미남자였으나 물의 요정 살마키스와 융합하여 반남반녀 양성구유의 몸이 되었다암수한몸을 의미하는 용어인 "헤르마프로디테"(hermaphrodite)가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이름에서 유래한 것이다. 헤르마프로디토스는 양성성 또는 남성의 여성성의 상징으로 사용되었으며, 그리스-로마 시대의 예술 작품에는 남성의 성기가 달린 여성의 모습으로 묘사된다.

오래된 연금술 신비주의 문학의 그림을 보시면 헤르마프로디토스(Hermaphroditus) 또는 자웅동체(hermaphrodite) 이미지가 한 손에는 뱀 하나를 쥐고 있고 다른 한 손에는 세 마리의 뱀이 들어 있는 성배를 들고 있습니다. 아버지 헤르메스의 별칭은 수성이며 바포메트의 음경을 상징하는 카두케우스(caduceus)를 쥐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포메트는 거대한 연금술을 대표하며 왼쪽 팔에 새겨진 글 coagula와 오른팔에 겨진 글 "SOLVE"는 연금술 과정을 묘사하며, 붕괴시키고 재건 또는 혼돈으로 부터의 질서(order out of chaos)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여기서 완벽하게 연결되고 조화됩니다. 사탄의 지배 계급 목표 중 하나가 성별이 없는 사회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제품에 호르몬 교란 물질(내분비 교란 물질)을 포함시켜 이 일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호르몬을 방해하고 신체를 혼동하게 하는 태아추출 백신을 좀 살펴봅시다. WI-383개월 된 낙태한 여성 태아의 폐 조직에서 떼어내 배양에 성공한 섬유 아세포(芽細胞)로 구성된 인간 배수 염색체 세포 라인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 하나의 X염색체와 약한 y염색체를 가지고 있는 남성에게 두 개의 X염색체를 가지고 있는 여성 디엔에이(DNA)를 주입하면 이 주사를 맞은 남성은 너무 많은 X염색체로 인하여 자신이 실제로 여성이라고 믿게 되는 것입니다. MRC-5(Medical Research Council 세포 균주 5) 14주된 낙태한 백인 남성 태아의 폐 조직에서 떼어내 배양에 성공한 세포 라인입니다. MRC-5는 남성 태아의 세포 라인이며 여성에게도 같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히기에이아의 잔이나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 또는 헤르메스의 지팡이 이 모든 것들은 의료계 기관들을 상징하는 뱀이 사용됩니다.

이 간교한 뱀은 에덴동산에서 하와를 유혹하였습니다. 또한 계시록 129절을 보면 그는 온 천하를 꾀하는 옛 뱀 곧 사탄이라고 합니다.

공동번역 계 12:9 그 큰 용은 악마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세계를 속여서 어지럽히던 늙은 뱀인데, 이제 그 놈은 땅으로 떨어졌고 그 부하들도 함께 떨어졌습니다.

개역성경 계 12: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이제 이 모든 것이 함께 묶이어 연결됩니다. 뱀은 온 세계를 속여서 어지럽게 하며 유혹하여 넘어지게 하는 사탄입니다. 그리고 퐈르마케이아는 뱀을 묘사합니다.

또한 뱀은 자웅동체(hermaphrodite)가 묘사 될 때마다 항상 존재합니다. 카두케우스(caduceus)는 헤르메스(Hermes)와 합쳐지며 또한 헤르메스는 머큐리(mercury)로 알려져 있으며 그리고 파라켈수스(Paracelsus)는 머큐리(mercury = 수은)를 신체에 투입하던 자로 유명합니다.

자 이제 히포크라테스 선서(의사 윤리 강령의)를 읽어 봅시다.

위키백과: 히포크라테스 선서 - 나는 의학의 신 그리고 건강과 모든 치유, 그리고 여신들의 이름에 걸고 나의 능력과 판단으로 다음을 맹세하노라. 나는 이 선서와 계약을 지킬것이니, 나에게 이 의술을 가르쳐준 자나의 부모님으로 생각하겠으며, 나의 모든것을 그와 나누겠으며, 필요하다면 그의 일을 덜어주겠노라. 동등한 지위에 있을 그의 자손을 나의 형제처럼 여기겠으며 그들이 원한다면 조건이나 보수없이 그들에게 이 기술을 가르치겠노라.

영문: I swear by Apollo(아폴로) the physician, and 아스클레피오스(Aesculapius) the surgeon, likewise 히기에이아(Hygeia) and Panacea, and call all the gods(신들) and goddesses(여신들) to witness, that I will observe and keep this underwritten oath, to the utmost of my power and judgment.I will reverence my master who taught me the art. Equally with my parents, will I allow him things necessary for his support, and will consider his sons as brothers. I will teach them my art without reward or agreement; and I will impart all my acquirement, instructions, and whatever I know, to my master's children, as to my own; and likewise to all my pupils, who shall bind and tie themselves by a professional oath, but to none else.

18:23 등불 빛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비취지 아니하고 신랑과 신부의 음성이 결코 다시 네 가운데서 들리지 아니하리로다 너의 상고들은 땅의 왕족들이라 네 복술을 인하여 만국이 미혹되었도다

추가 말씀:

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S4xKz9gnkgA&feature=youtu.be

인간의 태아 세포가 들어갔다면 어떤 문제가 있냐?

엔도시토시스(endocytosis)

*세포는 외부에서 들어온 동종의 DNA를 흡수해서 핵에 빠르게 들어간다.

*백신에 함유된 태아의 DNA로 인하여 전에 없었던(de novo) 유전자 삽입과 돌연변이로 인하여 자폐증이 가장 잘 일어난다.

*외부의 DNA가 몸의 유전자에 포함이 되면 몸의 세포가 변화되고 몸의 면역세포는 죽이려고 한다.

*면역세포는 변한 세포를 공격하고 이로 인해 뇌에서 염증이 끊임없이 평생동안 일어난다.

즉 우리 몸에 다른 동물의 디엔에이(DNA)가 들어오면 그것을 우리 몸에서 제거 하려합니다. 그러나 다른 인간의 디엔에이(DNA)가 우리 몸에 들어오면 그것은 제거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이 디엔에이(DNA)가 세포의 핵에 흡수가 됩니다. 그 뜻은 우리 몸에서 디엔에이(DNA) 돌연변이가 일어난 다는 것입니다. 그때 우리 몸의 면역세포가 이것은 우리 몸의 한 부분이 아닌 것을 인식하고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특히 성장하는 아이들에게는 굉장한 피해라고 합니다. 면역 세포 공격이 평생 동안 일어난다고 합니다.

UCSF 전 의대교수 로레인 데이(Lorraine Day) 님에 따르면코로나 바이러스는 완전히 무해한 바이러스입니다(The corona virus is a totally innocuous virus). 감기만 유발한다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오래 지속될 것 같습니다. 20204월부터 시작된 세계 은행의 코비드-19 전략적 준비 및 대응 프로그램 문서(World Bank's Covid- 19 Strategic Preparedness and Response Program)에 의하면 코비드-19 대응 프로그램 종료 예정일이 2025331일이라고 합니다. 코비드 통제가 2025년도까지 오래 계속될 것 같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코로나가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나왔다고 믿습니다. 그런데 세계 보건기구 웹사이트 기사를 보니 20124월부터 20135월까지 실험실에서 확인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nCoV) 감염 사례가 40건이나 있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자료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who.int/csr/disease/coronavirus_infections/update_20130517/en/?fbclid=IwAR25x1QSjV59fUJlOfnhaSuqab7OaQJ7FTPp8VdHoCISCtTTsxK4fV96-MQ

 

 21: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 G5332)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 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오늘날 의사들이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한 예를 들자면 교통사고가 나면 병원에 가서 성형 수술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그러나 몸에 문제가 생겨 병원에 가면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병은 음식과 생활습관에 원인이 있는데 오늘날 현대 의사들은 금융가들이 시작한 의료교육을 받고 약을 처방하는 것 만 알고 있습니다오늘날 우리는 무턱대고 의료산업을 의지하고 있습니다미국 사망원인 3위는 약물 부작용입니다이에 대한 자세한 글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418233

 

출처 : 시사저널(http://www.sisajournal.com)

이처럼 감기부터 암까지 상당수의 질병 치료에서 현대 의학은 한계를 보인다. 사람 자체보다 질병을 제거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 점은 많은 의사도 인정한다. 이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움직임이 꿈틀거리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자연의학이다. 자연의학은 서양 의학의 한계를 풀 수 있는 열쇠가 사람 몸 자체에 있다고 본다. 자연의학의 기본은 자연 치유이다. 사람의 몸은 스스로 진단·회복·재생하려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몸을 자연 상태로 유지하면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다자연의학은 한마디로 몸의 면역체계를 최고 상태로 유지하는 데에 핵심이 있다. 면역체계가 제대로 가동되면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다고 본다. 면역력을 높이려면 몸을 자연 친화적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한다.

최고의 해독제는 물, 단식·풍욕도 효과

단시간에 큰 효과를 보는 해독법은 단식이다. 단식 3일 동안 우리 몸은 간과 근육에 저장해둔 단백질을 태운다. 그 다음부터는 뱃살 등에 있는 지방을 태운다. 살도 빠지지만 노폐물과 독소도 제거된다. 면역력은 식이 요법과도 관계가 있다. 농약을 친 채소나 과일을 피하고 항생제나 성장촉진제를 투여한 육류를 삼가야 한다.

7일 금식하면 일어나는 놀라운 기적 - 3일금식의 효능(방태환원장 5분 건강강의) 자연치유센터

https://www.youtube.com/watch?v=C4Gsta4zupk

3일 가량의 단식하면, 면역체계 완전 재생 가능하다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7/05/2016070502233.html

 

[건강칼럼] 지금 당장 혈압약을 끊어라

40년 동안 10만명 진찰한 일본 간토 의료클리닉 원장 松本光正 결론

http://www.asannews.co.kr/32065

고혈압은 3개월에 약 없이 완치할 수 있다

국민주치의 닥터 유태우 서울대병원 가정의학 주임교수 결론-

암에 걸린다고 죽지 않는다.

그동안 거짓을 세뇌당한 것.

암은 별다른 병이 아니며 큰돈 들이지 않고 회복할 수 있고, 그 후에 더 건강해질 수도 있다. 이 사실이 주류언론에 안 나오는 건 엄청난 이권이 걸려 있어서다.(로레인 데이/UCSF의대교수)

모든 암은 2~16주 만에 치유된다. 경력 많은 의사라면 자연치유가 가능하다는 걸 안다.

눈 문제와 유방암, 췌장암, 다발성 골수종, 심장병, 고혈압, 위암, 자궁경부암, 폐암, 방광암, 당뇨병, 심장 마비, 뇌졸중, 갑상선 기능 저하 증 자연치료 등등의 증언이 담겨있는 영문 링크입니다.

https://www.goodnewsaboutgod.com/studies/dr_day/testimonials.htm

 

참 진리를 찾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민 6:24  여호와(야훼 / 야웨 G2962 / H3068imgYahweh0.gif)는 네게 복을 주시고H1288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H8104

Num 6:24  יברכךH1288  יהוהH3068  וישׁמרך׃H8104

히음 민 6:24 여바레커카 야웨(야훼 / 여호와) 워이싀머레카

민 6:25  여호와(야훼 / 야웨 G2962 / H3068imgYahweh0.gif)는 그 얼굴로H6440  네게H413 비취사H215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H2603

Num 6:25  יארH215  יהוהH3068  פניוH6440  אליךH413  ויחנך׃H2603

히음 25 야엘 야웨(야훼 / 여호와) 파나이우 엘레카 위훈넥카

민 6:26  여호와(야훼 / 야웨 G2962 / H3068imgYahweh0.gif)는 그 얼굴을H6440 네게로 향하여H413 드사H5375 평강H7965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H7760

Num 6:26 ישׂאH5375 יהוהH3068 פניוH6440 אליךH413 וישׂםH7760 לך שׁלום׃H7965

히음 민 6:26  잇사 야웨(야훼 / 여호와) 파나이우 엘레카 워야셈 러카 샬롬 

                           img777.gif

 

영한 헬라어 사전 목록> 성경연구1> 성경연구2 & 기타>계시록 주석>신약전서> 구약전서> whoisYah홈>

 

 

 

 

 

 

 

 

 

 


Powered by NETdent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