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이슨

위키백과 사전에 의하면, “프리메이슨의 상징 가운데 하나. 컴퍼스와 자는 일찍이 이 조직이 석공 길드였단 것을 말해준다. 오름새 삼각형(컴퍼스)와 하향 삼각형(직각자)이 결합해 형성된 다윗의 별은 남자와 여자, 하늘과 땅, 정신과 물질, 빛과 어둠 등 세계의 이원성의 융화를 표현하고 있다. 중앙의 ‘G’는 히브리어로 하나라는 뜻의 로톤(rothon)으로 우리는 하나라는 뜻이며 또는 지고적 존재, 곧 신(GOD)과 기하학(geometry)을 의미한다. 또한 프리메이슨을 상징하는 건축도구는 각각 인간의 미덕과 대응해 컴퍼스는 진리, 직각자는 도덕, 흙손은 결속과 우애, 몽둥이는 지식이나 지혜를 상징하고 있다.

과거에 프리메이슨이셨던 윌리엄 슈노벨렌(WILLIAM SCHNOEBELEN)님의 말씀: G는 무슨 뜻이에요? 그는 말할 수 없다고 말할지도 몰라요. 비밀이에요. 아니면 아주 아주 솔직하게 말해서, 기하학을 뜻한다고 말할 수도 있고, 심지어 신(神)을 뜻한다고 말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프리메이슨 도서관에 있는 책을 읽어보면(모든 프리메이슨이 이 책에 접근할 수 있어요) G는 사실 인간의 생식 원리를 뜻한다는 걸 알게 될 거예요. 인간이 스스로를 번식할 수 있는 힘을 뜻하는 큰 단어일 뿐이에요[You will find out that G actually stands for the principle of Generativity. Which is just a big word for the power of human beings to reproduce themselves]. 그리고 그게 말이 되는 건, 같은 책을 읽어보면 직각자와 컴퍼스가 남성과 여성의 생식 기관을 상징한다는 걸 알게 될 테니까요. 프리메이슨은 성욕을 신의 수준으로 높이지만, 위장된 우화적 방식으로 그렇게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직각자형과 컴퍼스, 그리고 다른 프리메이슨 상징은 인간의 생식 기관을 가리는 것으로, 성적 욕망을 증가시키도록 고안된 부적입니다(As mentioned earlier, the square and compasses and other Masonic symbols are veiled references to the human reproductive organs—talismans designed to increase sexual desires).

 

프리메이슨의 "종교

수년에 걸쳐 프리메이슨은 종교가 아닌 동시에 미국의 "시민 종교"라는 대중적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신중하게 노력했습니다. 프리메이슨은 자신들을 종교 조직, "좋은 사람을 더 좋게 만드는" 사회로 홍보합니다. 프리메이슨은 종교가 아닌데도 종교적이라고 공언합니다. 이 주장은 프리메이슨의 많은 공개 문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종교란 무엇인가?

지부(支部 / Lodge)가 단지 "클럽"일 뿐이라면 무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공정한 기준과 자체 학자들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종교입니다. 웹스터 사전은 "종교"를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 우주의 창조자이자 통치자로서 순종하고 경배해야 할 신성하거나 초인적인 힘이나 힘에 대한 믿음.

2. ... 이러한 신념을 행동이나 의식을 통해 표현한 것입니다.

3. ...윤리와 철학을 포함하는 특정한 신념, 예배, 행동 체계 등을 말합니다.

 

메이슨은 신성한 존재를 믿나요? 답은 단호한 ''입니다! 메이슨 입회 기준 중 하나는 최고 존재에 대한 믿음입니다. 이는 의식 감시자에 의해 입증됩니다.

1단계(초심자 입문)에서 후보자는 입문을 위해 지부(支部) 문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누구를 신뢰합니까?"라는 질문을 받습니다. 그의 대답은 "신에게"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입문 의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리메이슨은 최고 존재에 대한 믿음을 요구하기 때문에 종교의 첫 번째 독특한 표식을 합니다. 존경받는 프리메이슨 권위자 헨리 윌슨 코일(Henry Wilson Coil)은 이렇게 썼습니다. 프리메이슨은 확실히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하는 최고 존재의 존재에 대한 믿음을 요구합니다. 교회가 거기에 무엇을 더할 수 있겠습니까? 같은 감정을 가진 사람들을 교제에 참여시키는 것 외에요? 그것이 바로 지부(支部)가 하는 일입니다.

 

프리메이슨 의식이 있나요?

프리메이슨은 이러한 믿음을 행동이나 의식으로 표현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예입니다. 프리메이슨은 대부분의 기독교 교회보다 훨씬 더 의례적입니다. 지부(支部 Lodge) 의식은 기도, 장례식, 입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부(支部 Lodge) 임원은 문자 그대로 몇 시간 분량의 의식 "작업" 또는 낭송 대사를 암기해야 하며, 이는 모든 지부(支部) 회의에서 문자 그대로 완벽하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정확한 문구, 발놀림, 막대 작업이 매우 중요하여 임원들이 참석하도록 권장되는 전체 "교육 훈련"이 제공됩니다. 그랜드 지부(支部)의 프리메이슨 의식 전문가는 의식 팀이 행동하는 것을 관찰하고 문구나 제스처에 대한 사소한 위반 사항을 비판합니다.

프리메이슨은 장례식을 거행하고, 모든 회의를 기도로 시작하고 마치며, 입문 의례를 더 높은 단계로 거행합니다. 프리메이슨 작가인 코일(Coil)은 이에 대해 중요한 요점을 제기합니다. 프리메이슨은 죽은 형제의 몸을 원래 있던 먼지에 맡기고 해방된 영혼을 빛의 위대한 근원으로 되돌려 보내는 종교적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Freemasonry has a religious service to commit the body of a deceased brother to the dust whence it came and to speed the liberated spirit back to the Great Source of Light).

메이슨은 신념, 행동 또는 철학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까? 분명히 그렇습니다. 의식, 형제애의 자선 활동, 그리고 많은 저서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요. 모든 메이슨은 엄숙한 행동 규범을 따라야 하며, 특히 마스터 메이슨 또는 3등급에 도달한 사람은 더욱 그렇습니다. 메이슨은 규칙을 어길 경우 즉시 형제 메이슨의 손에 고문을 당할 것을 맹세합니다.

신에 대한 믿음 외에도 프리메이슨의 신앙 체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영혼의 불멸.

2) 프리메이슨의 심판은 그들이 수행한 노동으로 결정됩니다.

3) 모든 사람, 특히 프리메이슨 형제와 그 가족, 미망인과 고아에게 자선과 선행을 베푸는 것을 믿습니다.

메이슨은 행동의 규칙이 있습니까? 그 질문에 대한 답은 긍정적입니다. 무엇보다도 메이슨은 형제 메이슨의 비밀을 침해할 수 없도록 지켜야 합니다. 이 재량권은 가장 엄격한 방식으로 명령되며, 각 등급의 메이슨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세부 사항이 등급별로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마스터 메이슨은 마스터 메이슨 형제의 아내, 자매, 어머니 또는 딸과 "불법적인 육체적 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는 메이슨을 속이거나, 잘못을 저지르거나, 사기를 칠 수 없습니다. 그는 가족이나 재산을 합법적으로 방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결코 분노에 차 메이슨을 때려서는 안 됩니다. 그의 삶은 "우정, 도덕성, 형제애"라는 메이슨의 미덕을 보여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명백히 고도로 발달된, 다소 선택적인 윤리 예법입니다. 프리메이슨은 사전에 따르면 종교의 모든 독특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그것이 종교가 아니라는 프리메이슨의 홍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그것을 단순한 홍보용 허튼소리로 치부하기 전에, 실제로 "사내(社內)에서" 무슨 말이 나오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조금 편집증적으로 들린다면, 저희 성직부에 앨버트 파이크(Albert Pike)가 쓴 '도덕과 교리'라는 책이 여러 권 있는데, 그 책의 겉표지에 다음과 같은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의례용으로만 사용되는 비전(秘傳) 서적. 수령인이 사망하거나 철회 시 반환해야 합니다.

"프리메이슨의 플라톤"이라고 불리는 앨버트 파이크(Albert Pike, 33°)의 말을 읽어보세요. 그는 전직 "33도의 대주권 감찰관 최고 위원회의 주권 대 사령관"이었습니다. 모든 메이슨 지부(支部)는 종교의 사원이며 그 가르침은 종교에 대한 지시입니다. 그것은 보편적이고 영원하며 불변의 종교입니다. 메이슨은 자신의 가장 단순하고 숭고한 신조 외에는 어떤 신조도 전파하지 않습니다. 그 보편적인 종교는 자연과 이성(理性)에 의해 가르칩니다.

그 의식은 베일의 모서리를 들어올립니다... 왜냐하면, 그곳에서 메이슨이 예배라고 선언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현대 프리메이슨의 주요 역사가이자 학자는 앨버트 메이키(Albert Mackey, 33°)일 것입니다. 그는 "프리메이슨의 종교는 기독교가 아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미국의 그랜드 지부(支部)의 절반이 매우 높이 평가하는 이들 프리메이슨 권위자들은 프리메이슨이 종교이며 기독교가 아니라는 데 동의합니다. 사전과 자체 권위자와 학자들의 말은 그것을 선언합니다.

 

프리메이슨은 두 주인을 섬기는가?

프리메이슨이 종교이지만 기독교가 아니라면, 프리메이슨이 믿는 것은 무엇인가요? 기독교인이 두 종교에 속할 수 있는가요? 그는 두 주인, '경건한 마스터 / Worshipful Master'(지부 지도자의 직함)과 예수(야슈아 / 예슈아)를 섬길 수 있는가요? 프리메이슨이 기독교와 동일하지 않다면, 그것은 성경적 신앙에 대한 경쟁적 신조(信條)입니다!

예수(야슈아 / 예슈아)님은 두 주인을 섬길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도 두 주인을 섬길 수는 없다. 한 편을 미워하고 다른 편을 사랑하거나 한 편을 존중하고 다른 편을 업신여기게 된다(마태복음 6:24).

예수(야슈아 / 예슈아)님은 제자들이 누군가를 "마스터"이라고 부르는 것을 금하셨습니다(마태복음 23:8-10). 지부(支部)의 리더는 그저 "마스터"이라고 불리는 것이 아니라 "경건한 마스터 / Worshipful Master"이라고 불립니다!

예수(야슈아 / 예슈아)께서는 "기록되었으되 '너는 주(여호와 / 야훼 / 야웨) 너의 하나님(엘로힘)께 경배하고 오직 그 분만을 섬기라" 명령하셨습니다(마태복음 4:10). 성경(모든 메이슨의 규칙이자 지침)은 야훼 외의 다른 신을 경배하는 것을 금합니다! 메이슨은 예수(야슈아 / 예슈아)에게만 주어진 칭호를 차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마스터"에게 경배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형용사를 주고 있습니다!

메이슨은 하나님(엘로힘) 외의 다른 사람을 경배하는 것이 얼마나 심각한 일인지 알아야 합니다. 신약에서 누군가가 하나님(엘로힘)의 사람을 경배하려고 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해 보세요. 사도행전 10:25에서 베드로가 들어 온다는 소리를 듣고 급히 마중을 나가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절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러자 베드로는 그를 일으켜 세우며 "일어나십시오. 나도 역시 사람입니다" 하고 말하였습니다(사도행전 10:26). 요한이 놀라운 환상 가운데서 천사의 발 앞에 엎드렸을 때에도 천사는 그에게 부드럽게 경고했습니다.

그가 내게 말하기를 "보라, 그리하지 말라. 나도 선지자들인 네 형제들과 이 책의 말씀들을 지키는 자들과 같은 너의 동료 종이니 엘로힘께 경배(敬拜)하라."고 하니라. 요한계시록 22:9

여기 기독교 역사상 가장 위대한 사도 중 한 명과 천사가 있는데, 둘 다 가장 좋은 의도를 가진 사람조차도 숭배하기를 거부합니다. 그러나 모든 메이슨 지부에는 "경건한 마스터"가 있습니다. 게다가 모든 그랜드 지부에는 "가장 경건한 그랜드 마스터(Most Worshipful Grand Master)"가 주재(主宰)합니다.

모든 크리스천 메이슨의 마스터이신 예수(야슈아 / 예슈아)께서는 분명히 마태복음 23장에서 "단순한 직함"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실 만큼 충분히 신경을 쓰셨습니다. 만약 그분이 그것을 금지하신다면, 그것은 모든 크리스천에게 충분할 것입니다. 그러나 메이슨은 그들의 지도자를 "마스터"라고 부를 뿐만 아니라, 그들 스스로를 마스터 메이슨이라고 부릅니다!

지부(支部)의 기독교인에게는 딜레마가 예수(야슈아 / 예슈아)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느냐, 아니면 형제애를 위해 하나님(엘로힘)의 계명을 무시하느냐로 귀결되는 듯합니다.

 

프리메이슨 컨센서스

코일(Coil)은 이 메이슨의 신에 대한 신학을 묘사하는데 혼자가 아닙니다. 또 다른 존경받는 권위자인 앨버트 파이크(Albert Pike)는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기독교도, 히브리인, 무슬림, 브라만, 공자와 조로아스터의 추종자들이 제단 주위에 모여 형제로서 기도하며 바알림(복수) 위에 있는 한 분의 신에게 연합할 수 있는 메이슨은 필연적으로 각 입문자가 자신의 종교의 기록된 경전에서 자신의 신앙과 희망의 기초를 찾도록 맡겨야 합니다.

여기서, 코일에서와 마찬가지로, 메이슨의 신은 모든 종교가 숭배할 수 있는 신입니다. 이는 그 자체로 흥미로운데, 대부분의 종교의 신들은 수세기 동안 추종자들이 서로를 죽이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앞의 인용문에서, 성경의 신은 다른 모든 신들과 함께 묶여 "바알림"의 일부로 언급됩니다. 파이크는 이어서 프리메이슨의 신이 그들보다 더 우뚝 솟아 있다고 말합니다. 바알림이라는 용어는 거짓 신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파이크는 성경의 신을 거짓 신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프리메이슨의 신에게 종속된 신입니다.

 

프리메이슨의 신의 진짜 이름

요크(York) 의례(儀禮)의 중심인 로얄 아치 단계(Royal Arch degree)에서 후보자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바빌로니아 유배에서 돌아온 당시 솔로몬 왕의 성전 폐허 아래에 있는 방에 들어가는 것으로 추정되는 극적 사건을 겪게 됩니다.

이 방 안에서 그와 두 동료는 잃어버린 언약궤를 발견합니다. 궤 위에는 "그랜드 옴니픽 로얄 아치의 말씀 / Grand Omnific Royal Arch Word"이 새겨진 금판이 있습니다. 이것은 후보자가 읽을 수 없는 신비로운 암호 알파벳으로 쓰여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세 가지 언어로 된 신의 이름이라고 들었습니다.

"로얄 아치"는 로열 아치의 세 "동료"를 포함하는 특별한 위치이며, 이 단어는 신의 형언할 수 없는 이름으로 전달됩니다. 3등급의 그랜드 마스터 히람 아비프(Hiram Abiff) 죽음으로 사라졌지만, 이제 로열 아치 등급에서 복원되었습니다.

주어진 이름은 --(JAH-BUL-ON)입니다. 로얄 아치의 대제사장은 이것이 "신성한 로고스, 또는 요한복음 1:1-5에 언급된 "말씀""이라고 말합니다. 이 이상한 이름은 마침내 밝혀진 프리메이슨의 신의 진짜 이름이라고 합니다! 너무 "신성해서" 세 명의 로얄 아치 메이슨(Royal Arch Mason)이 서로 얽힌 손으로 만든 "로얄 아치" 아래 무릎을 꿇고 있을 때만 드러날 수 있습니다!(It is so “sacred” that it can only be revealed in the presence of three Royal Arch Masons while kneeling under a “Royal Arch” formed by their intertwined hands!) 꽤 무거운 내용입니다.

 

불경스러운 삼위일체

로얄 아치(Royal Arch) 후보자는 이것이 지성소의 성전 대제사장이 엄숙하게 발음하던 잃어버린 신의 이름이라고 믿게 됩니다. 이는 로얄 아치 지부의 고위 직책을 대제사장이라고 부르고, 심지어 의식을 거행할 때 유대인 대제사장의 왕위의 표상을 입는 사실에서 반영됩니다(This is reflected in the fact that the senior office in a Royal Arch chapter is called High Priest, and even wears a mock-up of the Jewish high priest’s regalia when ritual work is done).

그것은 형언할 수 없는 신의 이름(적어도 프리메이슨의 신)이며, 참으로 경외로운 비밀입니다. 그러나 프리메이슨의 신을 찾는 우리의 탐구에서 그것은 또한 중요한 단서입니다. 후보자에게 제시된 이름에 대한 분석은 성경적 진실과 신의 이름에 대한 적절한 경의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몇 가지 불안한 연관성을 보여줍니다.

(JAH)(첫 음절)는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신의 이름인 야훼 또는 여호와라는 이름을 나타냅니다. 이 이름은 매우 존경받아서 공인 번역본(1611)에서 시편 68:4"야를 찬양하라!"라는 뜻의 할렐루야라는 단어 사용에서처럼 몇 번만 등장합니다.

(BUL)(두 번째 음절)은 바알(Ba’al) 또는 벨(Bel)이라는 이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이스라엘 왕좌에 앉은 가장 사악한 부부인 이세벨과 아합의 신의 이름입니다(열왕기상 16:29-33).

(ON)(세 번째 음절)은 이집트 태양신의 이름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이집트에 있는 그의 성지 헬리오폴리스(그리스어로 태양의 도시)의 이름입니다(창세기 41:45, 50). 그것은 바로 파라오의 신입니다(That is the god of Pharaoh)!

야훼께서 그분의 이름을 형이상학적 쓰레기 압축기에 던져 넣고 구약성서에 나오는 가장 악명 높은 두 우상의 이름과 함께 신비한 혼란 속으로 밀어 넣는 것을 얼마나 기뻐하실까요?

너희는 너희 하나님(엘로힘)의 이름 야훼를 함부로 부르지 못한다. 야훼는자기의 이름을 함부로 부르는 자를 죄 없다고 하지 않는다”(출애굽기 20:7).

위의 의식이 --을 요한복음 1장의 "말씀"과 동일시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요한복음 1, 특히 14절을 가장 대충 읽어봐도 논의된 존재가 이 세 머리의 신학적 괴물이 아니라 예수(야슈아 / 예슈아) 그리스도(메시야)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히려 프리메이슨이 경배하기를 거부하는 예수(야슈아 / 예슈아)3분의 2가 사탄인 신과 동일시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신성모독입니다! 분명히, --이라는 녀석은 성경의 신이 아닙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또는 그것이) 신이 아니라면, 그는 거짓 신, 즉 사탄의 가면일 것입니다.

이것은 메이슨의 신의 정체성에 대한 유일한 증거가 아닙니다. 앞서 인용된 메이슨 중 일부의 글에는 모호한(그리고 그렇게 모호하지 않은) 언급이 여러 개 있습니다. 당시 미국에서 가장 높은 메이슨이었던 앨버트 파이크는 이렇게 썼습니다.

루시퍼, 빛을 전하는 자! 어둠의 영에게 줄 이상하고 신비로운 이름! 루시퍼, 아침의 아들! 그가 빛을 전하는 자입니까, 혹은 그 빛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눈부셔서 연약하고 관능적이거나 이기적인 영혼을 눈멀게 하는 자입니까? 의심하지 마십시오! 전통은 신성한 계시와 영감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영감은 한 시대나 한 신조가 아닙니다.

파이크는 또한 매우 높은 수준의 프리메이슨 협의회에 다음과 같은 지시를 내린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프리메이슨 종교는 우리 모든 고위 입문자에 의해 루시퍼 교리의 순수성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루시퍼가 신이 아니었다면, 그의 행위가 잔인함, 배신, 인간에 대한 증오, 야만성, 과학에 대한 혐오감을 증명하는 아도나이가 그를 중상모략할까요?

, 루시퍼는 신이고, 불행히도 아도나이도 신입니다. 영원한 법칙은 그늘 없이는 빛이 없고, 추함 없이는 아름다움이 없고, 검정색 없이는 흰색이 없다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것은 두 신으로만 존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

따라서 사탄주의 교리는 이단이며, 참되고 순수한 철학적 종교는 아도나이와 동등한 루시퍼를 믿는 것입니다. 그러나 빛의 신이자 선의 신인 루시퍼는 인류를 위해 어둠과 악의 신인 아도나이와 싸우고 있습니다.

파이크는 루시퍼를 위해 북을 두드리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메이슨 학자 맨리 P. 홀은 이렇게 썼습니다.

메이슨이 블록의 전사의 열쇠가 살아있는 힘의 발전기를 적절히 적용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자신의 기술의 신비를 알게 됩니다. 루시퍼의 끓어오르는 에너지가 그의 손안에 있으며, 그가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그는 이 에너지를 적절히 적용할 수 있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야 합니다.

 

지혜를 추구하시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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